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만알기! 놈코어룩 5가지 체크리스트

by n2f54qt597tn 2020. 10. 20.

하잉:ㅁ먀리꾸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저의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ㅁ밖이 화창한게 진짜 좋아요.이웃님들~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셨나요? ^^여기서 논의할 토픽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lign: center;"> 맞다!! 사실저도 #놈코어룩 #여자 놈코어룩 #남자 놈코어룩 를 정말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알아냈어요!그러믄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놈코어룩입니당이 포스팅이 생활이 두려운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GG치려고 생각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느낌을 드릴 수 있길 매우 바랍니다.예컨데 이러한 망상이 난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해 살고 있지?요즘,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놈코어룩이에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검색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이렇게 먀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어원은 영어로 ‘평범한’ 이라는 의미의 노멀(Normal)과 ‘철저한’이라는 의미의 하드코어(Hardcore)가 합쳐진 말입니다.
뉴욕 기반의 트렌드 예측 기관인 케이홀(K-hole)의 2013년 레포트에서 처음 사용되었다.
주변 사람들과 다르게 보여야 합니다는 사실에 지쳐 동질성을 지향하는 젊은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언급한 용어입니다.
패션에 있어서는 기능적이고 편안한, 특별해지기 위해 노력하지 않은 스타일과 관련됩니다.
놈코어룩은 이러한 복장이 트렌디한 것으로 여겨져 의도적으로 일상적 디자인의 값싸고 널리 보급된 옷을 입는 패션 트렌드를 일컫는다.
트렌드 예측가들은 놈코어의 전형인 미국 배우 제리 사인펠트(Jerry Seinfeld, 1954~)와 스티브 잡스로부터 패션의 실마리를 가져왔다.
자신의 복장에 큰 변화를 주지 않고 단순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알렉스 청(Alexa Chung, 1983~)의 패션도 놈코어 지지자들로부터 찬양을 받았습니다.
의복의 특징은 넉넉한 티셔츠, 터틀넥 니트, 편안한 핏의 청바지, 플리스 또는 바람막이 자켓, 스니커즈 등이며 색상은 주로 무채색이 선호됩니다.
주요 디자이너로는 질 샌더, 캘빈 클라인, 헬무트 랭(Helmut Lang, 1956~)이 있습니다.
그들이 보여주는 미니멀리즘적인 패션 스타일은 놈코어룩과 상통하는 부분을 가진다.

gn: center;"> 오늘은 놈코어룩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여자 놈코어룩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셔요이상 남자 놈코어룩 먀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