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죠? 이글루 라는것에 대한 불신

by n2f54qt597tn 2020. 10. 19.

굿모닝:-ㅁ먀리크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ㅁ날이 깨끗한게 헤헤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고 보내셨나요? !@여기서 이야기할 핵심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style="te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저두요 #이글루 #이글루 아이스박스 #이글루 에 대해서 진짜 궁금했는데요.잇님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글루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이글루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많은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이글루이에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네요오늘도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 center;"> 이누이트의 주거에는 빙설(氷雪)을 이용한 집 외에도 목재나 석재·잔디를 사용한 집이나 짐승가죽으로 만든 천막이 있습니다.
이글루라는 말은 본래 이러한 주거의 총칭이었으나 눈으로 만든 집이 외래자(外來者)의 주의를 끌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빙설로 집을 지으려면 고래의 뼈로 만든 긴 칼로 단단한 눈을 블록 모양으로 잘라내어 이것을 쌓아올려 벽체로 하고, 그 위에 돔 형태의 지붕을 만듭니다.
이음새와 틈은 눈을 밀어넣어 막는다.
눈을 잘라낸 우묵한 자리가 그대로 집의 바닥이 됩니다.

center;"> 이 포스팅은 이글루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글루 아이스박스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이글루 먀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이글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글루

 

낚시 이글루

 

이글루시큐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