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고있니? 우랑직녀놀라워라ㅋㅋ 어머이건 필수야! 가는갯는쟁이 알고보면 좋아요전설 알아가자!~

by n2f54qt597tn 2020. 10. 18.

안녕하세용:ㅇ마리뀨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하늘이 청정한게 헤헤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을 하시며 보내시나요? !@오늘 다룰 키워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봅시다 :-]

style="text-align: center;"> 근데 사실 저동 #가는갯는쟁이 #영글어 가는 가을의 가는갯는쟁이 열매 # 가 매번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자,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가는갯는쟁이이지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정말 새로운 데이터를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가는갯는쟁이입니당.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지만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오늘도 마리뀨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한국(중부 이남 해변)

요번 포스팅 주제는 가는갯는쟁이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영글어 가는 가을의 가는갯는쟁이 열매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먀리꾸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

안녕하세요:-)먀리꾸 이지요.이번에도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ㅁ하늘이 깨끗한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냈나요? :-)이제 얘기할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yle="text-align: center;"> 오맞다 사실 저동 #우랑직녀전설 #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어요.이웃님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바로 시작 합 니 다

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우랑직녀전설입니다.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많은 생각을 배워서 좋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우랑직녀전설입니다.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백사전전설(白蛇传传说), 맹강녀전설(孟姜女传说), 양축전설(梁祝传说)과 더불어 중국 4대 민간전설의 하나로 중국, 한국, 일본에 전해지며 우리나라에서는 견우직녀(牽牛織女)로 불리며 7월 칠석의 풍습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아주 오랜 옛날에 난양(南阳, 남양)의 성 서쪽의 우가(牛家) 마을에 우랑(牛郎)이라는 고아가 형과 형수와 더불어 살고 있었습니다.
형수는 그를 못 마땅히 여겨 그에게 아홉 마리의 소를 내어주고는 10마리의 소를 데려오지 않으면 영원히 집으로 돌아오지 말라고 하며 그를 내쫓았습니다.
우랑은 집을 떠나 낙담해 하던 중 한 도인을 만나 가르침을 받고 푸뉴산(伏牛山, 복우산)에 올라 한 마리의 병든 누렁소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는 정성을 다하여 소를 돌보아 주었고 마침내 이 늙은 소가 원래 천상의 금우성(金牛星)으로 벌을 받아 인간세계로 내쳐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마침내 그 소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이후 이 늙은 소의 지시에 따라 우랑(牛郎)은 선녀들이 인간세계로 내려와 목욕하며 놀던 장소로 가서 몰래 그중 하나의 옷을 가져왔는데 그것은 직녀(织女)의 옷이었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고 아이를 낳았으나 이는 하늘의 규범을 어기는 일이어서 직녀는 하늘나라로 불려가게 되었다.
늙은 소는 우랑(牛郎)에게 그가 죽고 난 후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어 언덕에 올라가면 구름을 타고 하늘나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고 알려주었고 마침내 우랑은 하늘나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었다.
그는 바로 직녀를 만나려고 하였으나 서왕모(西王母)가 은비녀를 은하수로 변하게 하여 가는 길을 막아버렸다.
그러나 하늘나라의 까마귀가 이들의 사랑에 감동하여 오작교를 만들어 마침내 우랑과 직녀가 다시 상봉할 수 있게 되었다.
서왕모도 이 모습에 감동하여 매년 음력 7월 7일 오작교에서 이들 두 사람의 상봉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하기에 이르렀다.
이후 매년 칠석(七夕)에 우랑(牛郎)은 두 아이를 데리고 하늘나라로 올라가 직녀와 상봉할 수 있게 되었다.
고대 서적의 기록에는 민간에서는 직녀가 총명하고 아름다우며 다재다능합니다고 여기고 있어 7월 7일 저녁에 직녀성을 향해 지혜를 달라고 간절히 기원하면 어리석음이 없어지고 눈치가 빨라지며 손재주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고 전해져 이날은 여자들이 마당에 모여 새 옷을 입고 우랑성(牛郎星)과 직녀성(织女星)을 바라보며 절을 하며 상을 펼쳐 과일과 건과 등을 차려놓고 바늘에 실을 꿰며 색실을 잇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최초로 나온 것은 시경(诗经)의 소아(小雅) 다퉁(大东)으로 여기에서는 우랑은 견우(牵牛)로 칭해지고 있으며 당시의 우랑과 직녀는 하늘나라의 별을 지칭하고 사랑에 관한 묘사는 보이지 않습니다.
서한(西汉) 시기 우랑직녀는 두 사람의 신(神)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 우랑직녀 설화의 발원지에 대해서 비교적 신빙성이 높은 곳은 허난성(河南省) 난양시(南阳市, 남양시)로 여겨지며 더불어 시안시 창안구(长安区, 장안구)에서 출토된 우랑직녀상(牛郎织女像)을 근거로 산시성(陕西省, 섬서성) 시안시(西安市)라는 설, 최근 우랑직녀의 이야기가 염황대전(炎黄大战) 이후 염(炎)씨의 부락이 남쪽으로 천도하며 발생한 이야기라는 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