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시크릿! 응집반응 보고싶다~

by n2f54qt597tn 2020. 10. 18.

반갑습니다!먀리꾸 입니다.또한번 저의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하늘이 맑은게 진짜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바로 다뤄볼 토픽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ㅇ

맞다!! 사실 저동 #응집반응 #응집반응검사 #응집반응저지시험 에 관하여 항상 궁금했어요.이웃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곧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응집반응입니당.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정말 다양한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응집반응입니당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자주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오늘도 마리끄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생물학에서 중요한 3가지 실례1.
항체가 존재할때 박테리아 혹은 적혈구들이 응집하는 것입니다.
항체와 다른 분자가 복잡한 분자들로 묶이고, 그것들이 연결됩니다.
2.
작은 입자들이 합체된 것들이 수용액에서 떠오르는 것입니다 ; 이것들의 큰 덩어리들은 침전됩니다.
3.
세포가 자신속으로 들어온 외래물질을 막기위해 함께 더 단단하게 뭉쳐지는 알레르기성 반응 타입의 발생입니다.
응집반응 발견의 역사두 명의 세균학자인 Herbert Edward Durham와 Max von Gruber에 의해 1896년 특별한 응집반응이 발견되었다.
따라서 응집반응은 Gruber Durham 반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ruber는 세포에서 응집반응을 일으키는 어떤 기질을  응집소(라틴어에서 유래한) 라는 용어로 소개하였습니다.
1896년 Gruber와  Durham의 발견을 장티푸스 시험에 대한 기초로 이반응을 사용함으써 실질적으로 널리 알린 사람은 프랑스의 의사인 비달(Fernand Widal)이었다.
비달(Widal)은 장티푸스 보균자로 부터 분리해낸 혈청이 장티푸스 박테리아와 응집됩니다는것을 관찰하였습니다.
반면, 장티푸스에 걸리지 않은 사람의 혈청은 그렇지 않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비달(Widal) 실험은 혈청 진단의 첫번째 사례였다.
오스트리아 의사인 카를 란트슈타이너는 1900년에 응집반응의 또 다른 중요한 실질적 적용을 발견하였습니다.
칸트슈타이너의 응집반응 실험과 그의 ABO혈액형의 발견은 안전하게 수혈가능하게 만드는 혈청학과 수혈학의 시초가 되었다.
 따라서 응집반응은 면역학 연구뿐 아니라 혈청학적 진단, 혈액형의 판정, 수혈시의 교착적합시험 뿐만 아니라 미생물학에서 박테리아의 정체를 밝히는데 사용되는 등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응집반응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응집반응검사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저는 응집반응저지시험 마리크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