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 우미인 5가지 체크리스트

by n2f54qt597tn 2020. 10. 16.

하잉:ㅇ마리꾸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희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날이 화창한게 매우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얼 하고 보냈나요? !@바로 다뤄볼 토픽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즈아 :)

아하!! 근데 저두 #우미인 #오산 우미이노스빌 #수진마을 우미이노스빌 에 관하여 항상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진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바로 성현마을 우미이노스빌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우미인입니다.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정말 확장된 지식을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우미인이에요.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먹고 적당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마릭크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진나라 말기 때 사람.
항우(項羽)의 애첩(愛妾)입니다.
항우가 해하(垓下)에서 유방(劉邦)의 군대에 포위되어 군량도 떨어지고 군사마저 부족하자 군막(軍幕)에서 함께 술을 마시고 비분강개하여 노래하니 그녀가 화답하고는 “장부(丈夫)에게 짐이 될 수 없습니다.
”고 말하면서 눈물을 흘리며 노래를 부르고 자결하여 항우를 격려했습니다고 『초한연의(楚漢演義)』에 나오는데, 허구적인 요소가 강합니다.
『사기(史記)』에는 그녀의 죽음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그 노래가 「답항왕가(答項王歌)」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나라 병사가 이미 점령을 했는지, 사방에서 초나라 노래 소리 들리네.
대왕께서 전의(戰意)와 기개(氣槪)가 다했으니, 천첩인들 어찌 살기를 바라리오.
(漢兵已略地 四面楚歌聲 大王意氣盡 賤妾何聊生)”

오늘은 우미인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오산 우미이노스빌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수진마을 우미이노스빌 마리뀨 드립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