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겠다^^ 구선복 보물덩어리

by n2f54qt597tn 2020. 10. 16.

반가워요:-]마리꾸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의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세상이 깨끗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냈나요? :-)바로 이야기할 주제는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ㅁ

오맞다 사실저두 #구선복 #정조시대 훈련대장 구선복 # 가 자주 궁금했어요.잇님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자,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구선복입니당.이 내용이 생활이 불안한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도망가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느낌을 줄 수 있길 많이 바라겠습니다.언젠가 이러한 느낌이 든 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해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구선복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쾌적한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뀨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본관 능성(綾城).
자 사초(士初).
1718년(숙종 44) 무과에 급제하여 벼슬길에 올랐고 영조(英祖) 때 총사(摠使)·훈련대장(訓鍊大將) 등을 역임하고, 병조판서·의금부판사(義禁府判事)가 되었으나, 1786년(정조 10) 아들 이겸(以謙), 조카 명겸(鳴謙)과 함께 형사(刑死)하였습니다.
죄명은 세자(世子)가 죽자 상계군(常溪君) 담(湛)을 추대하려 하였습니다는 이유였으나, 원래 성격이 잔인무도하여 재관(在官)기간 중, 하인에서 조정 고관에 이르기까지 그에게 욕을 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만큼 인심을 잃었던 까닭도 있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구선복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정조시대 훈련대장 구선복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저는 마리크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